본문 바로가기
주제없음

백악관청원 총선조작제기 - 니들이 망한 이유

by 향긋한커피 2020. 4. 24.
반응형

백악관청원 기가막힘

실제로 올라왔습니다. 혹시나 했는데 진짜로 있네요!! 보수진영 일부가 총선참패에 대해서 인정하지 못하고 근거가 없는 숫자놀이로 선거의혹을 제기하고 있는데요. 안에서 새는 바가지 밖에서도 샌다고 이쯤되는 나라망신이며 왜 보수진영이 이렇게 몰락했는지 전적으로 보여주는 사례가 아닌가 싶습니다.

 

투표의혹은 미래통합당 내에서도 웃음을 사고 있는 주장인데요. 이준석 미래통합당 최고위원은 사전투표 논란의 시비를 가리기 위해 보수진영 내 토론회를 개최하기도 했는데요. 이날 아주 명언을 날려주셨는데요. "선거조작단이 선거를 이기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숫자르르 맞추는 것이 좋다는 변태적인 집단인가"라며 날선 비판을 했습니다. 당내에서도 부정선거에 대해서 힘을 실어주고 있지 않고 있습니다. 말이 안된다는 거죠!

 

사실 그렇잖아요! 결과가 신기할 수는 있지만 그 결과에 의심을 하기 시작하면 이걸 논리적으로 반박할 수가 없잖아요. 의심자체가 실체가 없기 때문이죠. 어떻게 이런 숫자가 나올 수 있느냐 재검표하자 해봤자 결과는 같을 것입니다. 이런 숫자는 나올 수 없기에 다시 투표하자 할 겁니까? 다시 투표를 하려면 누가 투표용지를 바꿨다든지 무효표인데 유효표가 됐다는지 등 뭐가 있어야 하잖아요. 지금의 의혹들이 사실로 되기 위해서는 투표함이 통째로 바꿔지기가 되어야 하고 이를 위해서는 우정사업본부와 참관인 모~두 전체가 매수가 되어야 합니다. 블록버스터급 시나리오가 작성되어야 한다는 겁니다. 이를 의심하기 시작하면 투표라는 자체가 존재할 수 없잖아요!! 그럼 완전 공개투표하자고 하지 그래요! 왜~~!!제발 멍청한짓 그만 합시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 백악관 청원글에 대해서 이야기 해봅시다. 청원의 내용은 이렇습니다. 여당과 문재인 대통령에 의해 조작된 총선을 조사해 달라는 것이죠. 부정 선거라고 내세운 증거는 사전 선거에서 양당의 지지율 차이가 당일 선거의 차이보다 크다는 점. (니네 보수들이 사전투표는 조작될 가능성이 높으니 하지 말라며,,그래놓고 이제와 차이가 크다고 하면 어쩌자는 거야) 기표 박스 보관 공간에 CCTV가 설치되지 않았고 CCTV가 있던 곳에는 가리개로 가렸다는 점(근거가 없는 주장이고요) 선거 당일날 사전 투표들이 폐기되었다는 점 (근거없음) 몇몇 투표용지가 접히지 않고 투표함에 넣어졌다는 점(특수도장임을 인지못하고 혹시나 묻을까봐 접지 않고 넣은 분들이 있었다고 함)을 내세웠습니다.

 

이런 의혹들은 굉장히 기분이 나쁩니다. 왜냐하면 멀쩡한 주권 국가의 국민이라는 자들이 남의 나라에 청원을 했다는 것은 매우 수치스럽기 때문입니다. 네티즌들의 댓글도 거의 같은 내용인데요. "창피한 줄 알아야지..내가 얼굴이 다 화끈거린다. 같은 한국인이라는게" "백악관청원이라니? 쪽팔려서 미통당들하고는 같이 못 살겠다. 태극기하고 성조기 들고 흔들더니. 아예 미국한테 나라를 바치고 미국주로 통합시켜 달라 해라" "우리가 미국의 속국이냐? 정상적인 생각을 한다면 어떻게 이런 행동을 할 수 있나?" “대한민국에서 일어난 일을 미국에다 청원한다? 대한민국은 미국의 속국이 아니다. 정신O자들아. 아직도 지배당하고 살고 싶은 인간들이 있네. 그냥 미국으로 이민가라.” “미국 식민지인가? 진짜 창피해서 원.. 자존심도 없냐. 지금이 어느 세상인데 조작이 가능할 거라고 보나? 아베에게 무릎 꿇라고 난리치더니 이젠 미국에게 청원이냐?” “남의 나라에게 자기나라 내정 간섭 해달라는 소리로 들리네 ... “ “하긴 김대중 대통령이 노벨평화상 탔을 때도 돈주고 매수했다고 선동했건 게 미통당 지지자들이었지.” 등 다소 격한 표현들이 있기 하지만 국내에서도 해결될 수 있는 사항을 이렇게 한다는 것에 대한 비판들이 대부분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인간들 때문에 대표 보수당인 미래통합당이 몰락했다고 봅니다. 패배를 인정하고 빨리 당을 수습해서 대선을 어떻게 치를지를 고민해도 모자를 판에 선거조작에만 집중하는 것은 스스로 또 자멸하는 길입니다. 특히 극우선동하는 유튜버에 (특히 가세연. 여기에 민경욱의원이 탔죠.) 거대 야당이 흔들린다면 대선도 망이에요! 이념,사상 같은것도 없는 그저 구독자, 조회수 올려서 돈이나 벌려고 하는 가짜 뉴스에 귀를 쫑끗하고 박수쳐주는 바보들의 표때문에 엎고 가려고 한다면 보수에겐 미래가 없습니다. 제발 잘라내십시오. 제발 극우 유튜버들에게 그만 끌려다니 싶시오! 제발 그 길은 가지 마시기 바랍니다.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