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애플스토어 여의도점 방문은 인터넷 예약이 필요해요

by 향긋한커피 2021. 2. 26.
반응형

애플스토어 여의도점 오픈

 

애플스토어가 3년만에 2호점이 생겼습니다. 참고로 1호점은 가로수길에 있습니다.

애플스토어 여의도점 IFC몰은 가로수길점보다는 규모는 작다고 합니다.

우리나라도 애플제품을 좋아하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2호점이 생긴다는 것에 대해서 반기는 분위기인데요. 아직 코~시대다 보니 감염확산을 막기위해 애플스토어 여의도점에 가보시기 위해서는 홈페이지 예약이 필요합니다.

 

 

 

이번 애플스토어 여의도점에서는 포럼공간을 통해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자사 제품인 아이폰, 아이패드, 맥북, 애플워치 등 전시는 물론 액세서리와 서드 파티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애플스토어 방문 예약

 

https://www.apple.com/kr/retail/yeouido/

 

www.apple.com

애플스토어 여의도점 지도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IFC몰 지하 1층  

 

 

 

 

애플이 국내 서비스에 신경을 쓰는 이유는?

국내 휴대폰 시장에서 큰 성과는 못이루고 있지만 그래도 나름 고객을 가지고 있었던 LG전자가 스마트폰 사업 철수를 하면서 이 빈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애플이 국내 시장에도 신경을 쓰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LG폰을 쓰는 사람이라면 그래도 갤럭시쪽이 사용하기 편할 수 있겠지만 이참에 애플도 써보고 싶은 사람이 있을거라고 보고 있기에 애플도 어느정도 점유율을 높일 수 있는 기회라고 볼 수 있겠네요.

 

 

애플스토어 3호점은?

언제 생길지는 모르겠지만 명동과 부산 해운대점도 생길 것으로 보입니다. 이렇게 애플스토어가 늘어난다면 애플의 가장 큰 단점인 A/S면에서 불편들이 다소 해결되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