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태진아 간통 사건 간략 정리

by 향긋한커피 2024. 4. 23.
반응형

 

 

1975년 태진아는 당시 21살이었습니다.

40대 아줌마와 불륜으로 받은 돈이 당시 돈으로 600만원 (꽤 큰 돈이죠)

당시에는 간통죄가 있었기 때문에 간통죄로 태진아는 구속당하고 검찰 조사까지 받게 됩니다.

이 간통으로 간통녀 딸은 자살하고 간통녀 남편이었던 현대건설 사장이 사임하게 됩니다.

당시 부사장이었던 이명박이 현대건설 사장으로 취임하게 되는데.....

 

여기서 우리나라 역사가 바뀌죠.

이명박이 현대건설 사장이 됐다는 타이틀을 가지고 경제대통령이라고 마케팅을 얼마나 해댔습니까?!!

태진아가 불륜만 저지르지 않았다면 이명박이 현대건설 사장이 될 일도 없었고

대통령이 될 일은 더욱더 없었겠죠.

 

그래 태진아의 간통 사건은 대한민국 역사에 큰 영향을 미쳤다고 평가를 하고 있는 웃픈 ㅋㅋㅋㅋㅋㅋㅋㅋ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