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5일부터 비대면 외식쿠폰 사업을 재개한다고 합니다. 국민지원금은 이달 말까지 90%를 지급하고 10월부터는 신용카드 캐시백 사업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비대면 외식쿠폰 사업 15일 시작
배달앱을 통해 2만원 이상 음식을 결제하면 받는 외식쿠폰인데요.
하루 2번으로 제한되어 있고 총 4번을 주문하면 이용 카드나 은행의 결제계좌로 1만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이미 7월에 한번 시작했던 사업으로 혜택을 받았던 분들도 있겠지만 당시 몰라서 신청못했던 분도 있을텐데요. 코로나로 배달음식을 자주 먹고 있기 때문에 이번에는 꼭 신청을 하셨으면 합니다. 게다가 1차로 주문했던 내역도 그대로 이어 받아서 적용되기 때문에 1차때 신청했던 분들은 꼭 다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적용되는 배달앱
배달의민족, 요기요, 위메프오, 배달특급, 쿠팡이츠, 페이코오더, 배달의 명수, 띵동, 먹깨비, 카카오톡 주문하기, 배달올거제, 딜리어스, 어디go, 일단시켜 등 14개 배달앱
카드 캐시백 사업은 10월
10월 소비분부터 시행되는 방안이 논의중인데요. 월간 카드 사용액이 지난 2분기 월평균 사용액보다 3%넘게 증가한 경우 초과분의 10%를 다음달 카드 캐시백으로 돌려받는내용입니다.
이것은 가게가 넉넉하다면 소비를 늘려 볼만하지만 우리 솔직히 모두 빡빡하잖아요. 3% 증가액의 10% 캐시백이라면 그렇게 큰 매리트는 없어 보입니다. 참고하세요~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