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골때리는 그녀 슈퍼리그 진출팀

by 향긋한커피 2022. 9. 8.
반응형

승강전이 있었습니다. 불나방과 발라드림의 치열한 경기 끝에 발라드림이 승부차기 승으로 슈퍼리그에 올라가게 됩니다.

경서는 필드도 뛰고 승차때는 키퍼로도 나서고 이거 너무 노동착취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

이로써 슈퍼리그 참가팀이 결정되었고 곧 시작합니다. 물론 다음주는 올스타전이 있긴 합니다.

 

골때리는 그녀 슈퍼리그 진출팀

국대패밀리 지난시즌 1위팀으로 이정은이 이번에 또 참가하는지가 관건이 되었네요.

발라드림과 국대패밀리의 기술싸움이 무척이나 기대됩니다.

지난시즌 2위팀인 액셔니스타입니다. 최여진이 뭔가 하차하는 느낌이라서...목디스크로 고생하는 장진희가 빠지는지는 모르겠지만 새멤버로 이분이 거론되는거 보면 액셔니스타에서도 누군가는 하차하는 것은 맞는 것 같습니다.

슈퍼리그 3위로 마무리했던 월드클라쓰입니다.

에바는 승강전에 얼굴 비춘것으로 보아 나오는 것으로 보이지만 나머지 멤버들은 어떨지 모르겠네요.

또 사람이 바뀔 것인지 교체없이 사오리, 엘로디, 에바, 라라, 나티, 케시 이렇게 나올지 궁금하네요~

4위를 차지했던 구척장신입니다.

아이린도 이번 승강전에 얼굴을 비췄습니다. 그러니 다음 슈퍼리그에도 참석하는 것으로 보이고 이현이는 축구로 새 삶을 얻었다고 하니 할 것 같고 과연 김진경의 빈 자리를 누가 채울 것인지가 무지 궁금해지는 구척장신입니다.

 

이번 챌린지리그 당당히 3승으로 1위를 해 바로 슈퍼리그 승격을 한 FC탑골입니다.

소문을 듣자하니 최성용 감독이 맡고 있는 프로팀 성적이 안 좋아서 FC탑골을 그만두었다는 내용인데 과연 사실이면 누가 감독을 맡게 될지도 무지 궁금해집니다. FC탑골은 최성용 감독으로 그냥 가자~~

챌린지리그 극적으로 2위를 하고 불나방과 승강전도 극적으로 이겨서 슈퍼리그에 올라온 발라드림입니다.

손승연의 부상이 너무나 커보입니다. 불나방정도는 쉽게 이길 것으로 봤는데 꽤 고전했다고 보거든요.

슈퍼리그에서는 손승연의 부상여부가 팀의 승패를 가를 것으로 보여집니다. 빨리 회복하길 바라요~~

 

김태영 감독 역시 맡고 있는 팀 성적이 안 좋아서 경질된 것으로 압니다. 그래서 발라드림팀 역시 그만 두었는데요. 실직한 만큼 김태영 감독님이 발라드림 계속 맡았으면 합니다. 만약 바뀐다면 누가 될지 궁금해지네요~

 

 

슈퍼리그 진출팀 : 국대패밀리, 액셔니스타, 월드클라쓰, 구척장신, 탑골, 발라드림 

챌린지리그 팀 : 불나방, 개벤져스, 원더우먼, 아나콘다

챌린지리그가 또 열릴지 이번 슈퍼리그로 골때녀가 휴식기에 들어갈지 모르겠지만 (선수들 부상이 너무 심해서 휴식이 필요해 보기도 함) 개인적으로 챌린지리그가 무지 기대됩니다. 개벤져스랑 아나콘다 응원하거든요 ㅋㅋㅋㅋ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