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경상남도 가볼만한 곳 물미해안전망대 설리스카이워크

by 향긋한커피 2021. 7. 8.
반응형

경상남도로 여행을 가기 위해서는 정말 큰 맘 먹고 가야하는 곳이였습니다. 그래서 저도 꼼꼼하게 살펴보고 고르고 골라서 갔는데 서울과는 다른 풍경에 정말 즐거웠던 곳였습니다. 제가 갔던 곳들 소개해 볼게요.

경상남도 가볼만한 곳 설리 스카이워크

물미해안전망대

해안 비경과 그 사이로 구불구불 굽은 길이 인상적이었던 곳입니다. 바다와 산을 향한 동경의 문을 쉼없이 두드리는 길이 바로 물미해안도로인데요. 자연과 인간이 가장 조화롭게 만들어낸 곳 중 하나라고 합니다. 물미해안전망대는 남해를 밝히는 등대 콘셉트로 지어진 360도 조망이 가능한 원통형 건물이 있습니다. 이곳의 인기 있는 액티비티는 단연 스카이워크였어요.

 

설리 스카이워크 하늘 그네

설리 스카이워크

설리해수욕장은 물론 금산까지 함께 감상할 수 있어 최고의 뷰 포인트였습니다. 교량 끝에 발리 그네를 모티브로 한 하늘 그네가 있는데요. 38m 상공에서 설리 바다를 바라보며 타는 그네는 하늘과 맞닿고 발아래로는 바다로 풍덩 빠져 들것만 같은 아찔함이 너무나 재미있었던 곳이였습니다.

 

 

 

 

 

 

 

설리 스카이워크 가격

대인 2000원, 소인 1000원 

그네 이용 시 대인 6000원, 소인 4000원

 

설리 스카이워크 이용시간은 오전 10시 부터 오후 9시까지이고 그네 이용은 오전 10시 부터 오후 6시까지 입니다. 

 

설리 해수욕장

설리는 백사장이 하얀 눈 같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라고 합니다. 사계절 즐기는 해변이라는 말이 어울리게 한눈에 쏙 들어오는 500m 남짓한 백사장과 어우러진 강렬한 코발트 빛 바다가 인상적이었던 곳이에요.. 사도 섬까지 카약을 타고 가스노클링을 즐길 수도 있었던 곳입니다.

 

 

그밖에 뮤지엄남해라는 곳도 잇는데 이곳은 남해군 동찬선에 있는 폐교를 활용해 재탄생시킨 복합문과공간입니다. 캠핑과 예술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동창선아트스테이도 운영중입니다. 여기는 정말 통영보다 더 멀었던 곳 같았어요. 통영으로 많이 놀러가시는데 시간되시면 이곳도 함께 들려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300x250
반응형

댓글